포트폴리오

르베이스먼트

작성자 유예원
작성일 2024.05.09
조회수 437
thumb-nail

업종

광고 주제

배너광고, SNS광고

광고 매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기타

마케팅 KPI

온라인 마케팅 전환율 증대

집행매체

META (FB,IG)/ ADN

집행성과

ROAS 0% >> 250% 달성

운영전략

업체 분석


1. 온라인 마케팅을 통한 수익이 0원

2. 동종업계 성공사례 공유 필요

3. 트래픽 캠페인 단일 운영으로 ROAS 개선 어려움

4. 상세페이지 등 피드백 부재


유예원AE는 어떻게? (2024.04.08~)


1. 시즌 상품 소재 (부스팅) + 프로모션 소재별 캠페인 분리, 광고 예산 분배

> 상품별 전환 TEST 진행 및 프로모션 적극 활용을 통한 전환 발생


2. 동종업계, 경쟁사 키워드 분석 및 온라인 마케팅 분석을 통한 벤치마킹 공유

> 시즌별 이슈 등 트렌드에 민감한 업종이므로 성공 레퍼런스 기반 경험 공유 및 피드백


3. 셋팅 누락 방지를 위한 캠페인 운영안 구글 시트 공유

> 소재별 성과 책정 및 셋팅 누락 방지, 과소진 이슈 방지를 위한 업무 시트 활성화


4. ADN 패널 활용을 통한 이탈률 감소

검색광고마케터1급마케터자격이수

귀사의 처음과 끝을 함께 하겠습니다.

비활성화/성과개선 전문! 
귀사를 위한 퍼스널 브랜딩, 마케팅 퍼널 구축에 자신 있습니다.
동반성장 하실 분 찾습니다 :)

댓글

0

이전글
웨이든
2024.05.31
다음글
로렌브로우
2024.04.02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sol@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
전화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