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유앤아이트레이드

작성자 박현지
작성일 2024.08.29
조회수 389
thumb-nail

업종

식품/음료

광고 주제

검색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검색광고 최적화 및 전환수 극대화

집행매체

네이버 검색광고

집행성과

광고를 통한 전환수 470%증대

운영전략

- 예산 : 월 150만원


- 파워링크/쇼핑검색 MIX 전환 캠페인 최적화


- 소구별 키워드 분리 운영


- 전환 고객 타겟팅 대상으로 전환수 증대 

마케터자격이수

데이터 분석을 통한 맞춤 전략 제안 전문 마케터

단 한번의 컨설팅으로 대표님의 광고 고민을 해결해드리고자 합니다. 

댓글

0

이전글
한국데이터복구센터
2024.09.27
다음글
완미족발
2024.07.31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sol@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