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쉐베베

작성자 이예진
작성일 2024.11.04
조회수 330
thumb-nail

업종

생활/리빙

광고 주제

검색광고, 배너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ROAS 350%이상, 구매 전환 매출액 증대

집행매체

네이버 검색광고, 네이버 GFA

집행성과

ROAS 700% 달성

홈페이지

https://chez-bebe.com/

운영전략

- 자사명과 자사명 제외한 일반키워드의 성과 비중 차이가 크게 나타남

- 전환 키워드와 관련된 키워드에 대한 확장 및 관리가 부족

- 메인 주력상품들 캠페인 분리를 통한 집중 관리 운영

- 전환 키워드 및 메인 / 세부 키워드 발굴로 저렴한 CPC로 신규 고객 유입 및 매출 전환유도

- 단순한 ROAS 상승이 아닌, 전체적인 매출 볼륨을 높이는 전략 수립

- 고효율 캠페인의 경우, 추가 예산 편성과 더불어 전체적인 광고비용은 보수적으로 운영

- 네이버 GFA 카탈로그형 신규 매체 진행을 통한 자사 스마트스토어 리타겟팅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데이터분석 전략가 퍼포먼스 마케터

광고성과는 데이터 분석에서부터 시작합니다.
어떤 곳에서 문제가 있는지 원인을 파악하고 개선점을 찾아 빠르게 피드백 드리겠습니다.
광고주님과 함께 동방성장하고 싶은 마음이 크기에, 언제든지 편하게 연락주시면 성실히 안내 드리겠습니다!

댓글

0

이전글
우드띠어리
2024.11.06
다음글
에스로체
2024.10.31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sol@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