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미스터팩

작성자 이다은
작성일 2024.12.26
조회수 242
thumb-nail

업종

인쇄/출판

광고 주제

검색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DB문의량 증대

집행매체

네이버 검색광고

집행성과

DB문의량 증대

운영전략

○효율 극대화를 위한 전반적인 캠페인 세팅 및 변화


- 문의를 받는 DB업종으로, PC/MO 입찰가가 각 상이하기 때문에 PC/MO 분리 운영

- 메인 키워드 및 세부 키워드를 분류하여 키워드 중요도에 따른 전략적 노출 순위 조정

- 정확한 전환 측정이 어려워 CTR 개선을 우선 목표로 집중 -> 이후 전환수 변화를 파악하여 효율 증대




마케터자격이수

성과 개선에 벼락이란 없다

마케팅을 보다 체계적으로! 
데이터 분석을 통한 빅스팬딩 업체 성과 개선 사례 다량 보유, 함께 계단을 오르는 마케터 이다은 입니다.
관련 광고 상품

댓글

0

이전글
해피초이스투어
2024.12.30
다음글
골프야디지
2024.12.23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sol@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