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팩
작성자 이다은
작성일 2024.12.26
조회수 242

업종
인쇄/출판
광고 주제
검색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DB문의량 증대
집행매체
네이버 검색광고
집행성과
DB문의량 증대
운영전략
○효율 극대화를 위한 전반적인 캠페인 세팅 및 변화
- 문의를 받는 DB업종으로, PC/MO 입찰가가 각 상이하기 때문에 PC/MO 분리 운영
- 메인 키워드 및 세부 키워드를 분류하여 키워드 중요도에 따른 전략적 노출 순위 조정
- 정확한 전환 측정이 어려워 CTR 개선을 우선 목표로 집중 -> 이후 전환수 변화를 파악하여 효율 증대
관련 광고 상품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