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T ALIGN
작성자 한규태
작성일 2024.12.30
조회수 157

업종
가구/인테리어, 부동산/건설, 게임/IT, 생활/리빙, 공공기관, 교육/취업, 금융/보험, 가전/디지털, 이벤트/행사, 병원/건강, 반려동물, 뷰티/미용, 전문/기업서비스, 패션/잡화, 유통/쇼핑몰, 스타트업, 스포츠/레저, 식품/음료, 어플리케이션, 엔터테인먼트, 여행/숙박, 음식점, 인쇄/출판, 인터넷/통신, 자동차, 프랜차이즈
광고 주제
검색광고, 배너광고, SNS광고, 바이럴광고, 동영상광고, 모바일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카카오, 구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앱, 라이브커머스
마케팅 KPI
문의량 증대
집행매체
네이버 검색광고
집행성과
문의량 증가
운영전략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