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솔 마케터
로그인
포트폴리오
Milkin
작성자 전지솔
작성일 2025.03.13
조회수 334
업종
뷰티/미용
광고 주제
검색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구매증대
집행매체
네이버
집행성과
전월 대비 전환율 개선
운영전략
기존 운영되던 소재 내 키워드 스크럽 및 자사명 상시 키워드 분리를 통해
클릭률 기존 0.07% 전환율 7.19% -> 클릭률 0.24% 전환율 12.84% 로 개선
관련 광고 상품
네이버 쇼핑검색
네이버파워링크
댓글
0
이름
비밀번호
댓글 등록
목록
이전글
에스네이처
2025.03.13
다음글
블랑키즐
2025.03.12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sol@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
마케터 소개보기
전지솔 AE
전지솔 AE소개
|
인사이트
|
우수사례
|
영상교육
|
포트폴리오
|
질문답변
|
광고상담
TEL. 02-6049-1171
E-mail. sol@ampm.co.kr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실시간
채팅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