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티비아이티

작성자 박재현
작성일 2023.01.17
조회수 727
thumb-nail

업종

광고 주제

기타

마케팅 KPI

매출 증대 : ROAS 300% 진입 및 안정화

집행매체

네이버, ADN

집행성과

네이버 ROAS 168.49% -> 339.37%

운영전략

이관 당시 전 대행사에서 키워드 세분화 및 시간대, 요일별 분리 없이 메인 키워드 상순위 입찰만 진행

지출 비용 대비 매출이 없는 상황 


이관 후 업체에 특성에 맞는 키워드 발굴작업 진행 

병원TV, 헬스장TV, 중소기업TV, 미팅룸TV ... 
이후 시간대 및 요일별 분류를 통해 불필요한 비용 누수 방지 및 집중 입찰 시간대 확인


현재 소재 변경을 통해 효과적인 입찰 방식 안정화 中
평균 3-4위 노출 목표로 입찰가 조정 中

"최저가" 라는 키워드를 적극 활용하기 위한 확장 소재 활용 : 가격링크, 추가제목 등


결과 : ROAS 330% 진입, 현재 안정화 中 


댓글

0

이전글
엔젤스 코인노래방
2023.01.17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sol@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