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복면타로

작성자 박재현
작성일 2023.02.17
조회수 650
thumb-nail

업종

광고 주제

기타

마케팅 KPI

브랜딩 및 문의량 증대

집행매체

네이버 SA, SNS

집행성과

DB문의량 15배 증가, 자사 검색량 1,200% 증가

운영전략

[이관 전]

신규 생성 계정으로 기존 레드오션인 

타로 시장에 뛰어든 상황


--------------------------------------------------------------------------


[이관 후]

시장 선두 주자의 키워드를 분석하여,  꼬리물기 입찰 진행

평균 3-4순위 노출로 진행 

키워드 스크럽 작업 및 적정 입찰가 파악 후 세부 키워드 분류 및 시간 분류

SNS 소재 다각화를 통해 타 시장의 UCP를 타로 시장으로 반입


[결과]

SNS를 통한 DB문의량 15배 증가,

꼬리물기 입찰 전략 및 세부키워드 다각화를 통한 자사 검색량 1,200%증가


댓글

0

이전글
의성새벽시장
2023.02.17
다음글
그랑파리
2023.02.16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sol@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