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스토어라면 GFA 스토어 타겟 활용해야합니다!

작성자 손선인
작성일 2025.02.28
조회수 52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손선인입니다!


오늘은 GFA 스토어 타겟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스토어 타겟이란?


스토어 내 방문했던 사람, 장바구니, 구매 등 특정 이벤트들을 발생시킨 사용자를 대상을 말합니다!



잠재고객 관리에서 네이버 쇼핑 타겟을 눌러보면 스토어 타겟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스토어 타겟은 광고그룹 잠재고객 설정 시 포함/제외 를 골라서 사용하실 수 있는데 이렇게 구매했던 사람들을 제외도 가능합니다!



만약 이 타게팅을 쓰고 있지 않다면 한번 등록해보시고 타게팅으로 활용해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어려우시다면 언제든지 저에게 컨설팅 문의해주세요 :)


이상으로 AMPM글로벌 손선인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AMPM글로벌

퍼포먼스 2본부 1팀 손선인

02-6049-4603

010-2191-8695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son01@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