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리치미디어 광고

작성자 이정우
작성일 2024.04.11
조회수 7

"리치미디어 광고" (이)란?

리치미디어 광고(Rich Media Advertising)는 텍스트나 기본 이미지 광고를 넘어서는, 상호작용이 가능하거나 동적인 요소를 포함하는 복잡한 광고 형식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광고는 비디오, 오디오,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포함할 수 있으며, 사용자의 참여를 유도하고 더 깊은 인상을 남기기 위해 설계됩니다. 리치미디어 광고는 클릭률(CTR)이나 사용자 참여도 같은 지표를 통해 기존의 정적인 광고보다 더 높은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광고 내에서 직접 비디오를 재생하거나, 게임을 하거나, 다른 인터랙티브 요소와 상호작용할 수 있기 때문에, 브랜드 메시지 전달이 더욱 효과적이며 기억에 남을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AI 빅데이터 전문, 숫자와 결과로 말하는 마케터

AI 활용 각종 툴, 분석도구 등을 이용하여 단순히 감이 아닌 근거를 가지고 숫자와 결과로 말하는 마케터 이정우입니다.

댓글

0

이전글
데카르트 마케팅
2024.04.11
다음글
방문수
2024.04.11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soyoung2569@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