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브랜드 충성도

작성자 진현석
작성일 2024.04.11
조회수 53

"브랜드 충성도" (이)란?

브랜드 충성도란? 경쟁 업체가 비슷한 상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함에도 불구하고 소비자가이 동일한 브랜드를 계속 구매하는 현상을 의미합니다. 브랜드 인지도가 높을 수록 브랜드 충성도도 함께 상승하며, 충성도가 높은 브랜드는 재구매율도 함께 상승합니다.
# 충성고객,
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사내 최단기 팀장 진급을 할 수 있었던 이유

안녕하세요 광고퍼포먼스1팀 진현석 팀장입니다.
전체적으로 광고 시장의 효율이 떨어진 지금 비현실적인 KPI 를 제시하지 않습니다. 
수 많은 광고를 진행을 하면서 얻은 인사이트는 "결국 광고는 내 마음대로 되지 않는다" 입니다.
그렇지만 광고를 진행 안 할 수는 없습니다.
연락 주시면 저희 퍼포먼스 1팀은 어떻게 효과를 내는지 말씀 드리겠습니다.

댓글

0

이전글
브랜드 키워드
2024.04.11
다음글
빈도
2024.04.11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soyoung2569@ampm.co.kr
전화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