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CPV

작성자 진현석
작성일 2024.03.28
조회수 55

"CPV" (이)란?

CPV(Cost Per View)는 조회당 비용을 뜻하며 영상 광고를 한 번 시청할 때마다 광고비가 소진되는 방식으로 영상 플랫폼인 유튜브에서 많이 쓰입니다. ​ 여기서 주의할 점은 노출이 아닌! 영상 광고 조회수를 기준으로 광고비가 지불된다는 점인데요.​ 100회 조회당 광고비용이 발생하는 영상 광고라면, 99회 조회 시 광고비는 0건으로 측정되고 199회 조회라면 1건으로 단가가 측정됩니다.​ 단, 영상 광고 재생 중에 SKIP을 눌렀다면 광고비가 소진되지 않습니다.
# 영상광고
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사내 최단기 팀장 진급을 할 수 있었던 이유

안녕하세요 광고퍼포먼스1팀 진현석 팀장입니다.
전체적으로 광고 시장의 효율이 떨어진 지금 비현실적인 KPI 를 제시하지 않습니다. 
수 많은 광고를 진행을 하면서 얻은 인사이트는 "결국 광고는 내 마음대로 되지 않는다" 입니다.
그렇지만 광고를 진행 안 할 수는 없습니다.
연락 주시면 저희 퍼포먼스 1팀은 어떻게 효과를 내는지 말씀 드리겠습니다.

댓글

0

이전글
바넘 효과
2024.04.11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soyoung2569@ampm.co.kr
전화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