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애견 업종

작성자 김지효
작성일 2024.08.13
조회수 319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집행매체
검색광고 배너광고 SNS광고 바이럴광고 동영상광고 모바일광고
업종
생활/리빙 반려동물
예산
1,000만원 - 5,000만원
마케팅 KPI
전환 증대
잠재고객
전체
20~24 25~29 30~34 35~39 40~44 45~49 50세 이상
집행기간
1년 이하
브랜드 런칭기간
12개월 이상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월간 검색어 수 3,000
집행 전
1. 여러 브랜드 및 캠페인을 운영 중인 상태여서 상품 랜딩이 맞지 않거나 전환수가 찍히지 않는 등의 다소 어지러운 운영. 2. 비효율적인 노출 매체 운영으로 광고비 누수 3. 상품 확장 소재 및 찜수 , 구매건수 미노출 4. 소량 키워드 운용 → 개선 필요
집행 후
1. 검색광고 내에 해당되는 브랜드끼리 정리 진행과 전환 추적ㅇ 2. 보고서 분석 후, 광고비 누수 방지 2-1. MO/PC 분리 운영 및 자사명 분리 운영 3. 상품 확장 소재와 찜수, 구매건수 모두 노출로 전환율 UP↑ 4. 키워드 발굴하여 쓸 수 있는 많은 키워드 셋팅 진행
개요
누수 광고비 3~400만원 가량 줄이고 매체 확장, 전환 매출액 상승 기여, ROAS +150% 증가
마케터자격이수

키워드전략 및 최적화로 광고 성과 극대화!

네이버 키워드 최적화로 광고 성과를 극대화하고
시장 분석을 통해 성과를 높이는 맞춤형 전략을 제공드립니다.
현재 많은 업체를 맡으며 성과를 향상시킨 경험이 있습니다!

전략 및 방법이 궁금하다면 연락주세요!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soyoung2569@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