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가전 J사 제안 사례

작성자 장규효
작성일 2024.12.23
조회수 328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집행매체
검색광고 배너광고 SNS광고
업종
가전/디지털
예산
500만원 - 1,000만원
마케팅 KPI
운영 매체 안정화
잠재고객
전체
20~24 25~29 30~34 35~39 40~44 45~49 50세 이상
집행기간
1년 이하
브랜드 런칭기간
6개월 이상~12개월 미만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240
집행 전
ROAS 22%
집행 후
매체 별 성과 달성
개요
신규 고객 확보 및 충성 고객 유치
집행내용
타겟 점유율 1위 매체인 네이버 를 통한 자사 노출량 다량 확보

타겟 적중률이 높은 DA광고를 통해 고밀도 타겟 위주 광고 노출

DA  매체 별 관심사·카테고리 타겟팅을 통한 높은 전환율 기대

주요 타겟 맞춤형 광고  및 상위 TOP상품의 효율적인 소재 노출을 통해 전환 극대화

이벤트 반응 유저에게 리타겟팅 광고 소재 노출을 통한 지속적 경험 독려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SNS광고마케터

데이터로 증명하는 마케터, 장규효 A.E.

광고 진행하시면서 막히는 부분, 문제되던 부분도 모두 해결해드립니다 :)

첨부 파일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soyoung2569@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