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트카 업종 M사 온라인광고 제안사례

작성자 최인재
작성일 2024.12.30
조회수 287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집행매체
배너광고 SNS광고 동영상광고
업종
자동차
예산
1,000만원 - 5,000만원
마케팅 KPI
브랜드 인지도 증가 & DB단가 감소
잠재고객
전체
30~34 35~39 40~44 45~49 50세 이상
집행기간
6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기간
신규 런칭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360
개요
브랜드 인지도 증가와 더불어 실 문의량 증대를 위한 매체 분배
집행내용

브랜드 인지도 증가에 비중을 둔 DA 매체, 유튜브, 메타 광고와 실 문의량을 증대할 수 있는 네이버 검색광고를 포함하여 매체 믹스를 구성하였다.

아직 초기 집행 브랜드이기에 고객들로 하여금 신뢰도를 이끌 수 있는 DA 매체에 비중을 더 두고 추후 검색량이 충분히 늘어났을 때 브랜드검색광고와 함께 실 문의량 증대를 기대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마케팅의 인재 최인재입니다

마케팅에 관한 모든 궁금증
언제든 질문 주세요
성실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soyoung2569@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