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식품업종 제안사례

작성자 이동명
작성일 2025.01.21
조회수 308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집행매체
검색광고 배너광고 SNS광고
업종
식품/음료
예산
1,000만원 - 5,000만원
잠재고객
전체
20~24 25~29 30~34 35~39 40~44 45~49 50세 이상
집행기간
1년 이상
브랜드 런칭기간
12개월 이상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월 3000이상
집행 전
퍼포먼스 광고 성과 미비 ROAS 100이하 CTR 1%이하 월예산 검색광고 1000만원
개요
세분화된 그룹핑 전략 및 선순환 퍼널 형성
집행내용

전략적이고 세분화된 그룹핑을 통해 효율과 비효율의 경계를 명확히 하며 배너매체를 통해 검색광고를 2차유입 매체로 거듭나게 하여 선순환 구조를 형성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SNS광고마케터

가설 증명 마케터

계산한 대로 증명을, 의도한 대로 결과를
철저히 데이터를 기반으로 원인과 결과를 분석하고 가설을 세워 증명시켜나가는 마케터입니다.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soyoung2569@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