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가 중요한 분양/부동산 업종, 소재가 정말 중요합니다!

작성자 김민하
작성일 2025.02.05
조회수 189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김민하입니다.




< 분양/부동산 업종 대표님들을 위한 체크 리스트 ! >



▷ 3건 이상의 소재를 주기적으로 교체하며 A/B테스트를 해본 적이 없다.

제목, 추가 제목, 홍보 문구 를 바꿔가며 유입을 늘려본 적이 없다.

▷ 무작정 노출만을 늘리는 게 아니라 타겟팅을 통한 집행을 해본 적이 없다.

AI소재가 뭔지 모른다.



이 중 하나라도 해당 된다면, 현재 진행 중인 광고 STOP ! 


아래 예시만 봐도, 요즘 고객들은 PC보단 모바일을 주로 사용하는데요.




모바일을 사용하는 고객들은 편한 마음으로 웹서핑을 즐기는 경우가 대다수인데,

이 고객들을 어떻게 한 눈에 사로잡느냐 가 매우 중요하겠죠?


그렇기 때문에 소재 자체가 굉장히 중요합니다!

체크 리스트에서 미리 말씀 드렸던 거처럼


1. A/B테스트

2. 문구 전환율 테스트

3. 타겟팅

4. AI 소재


당장 진행하셔야 합니다! 


그러나 대표님들은 본업에 집중하시느라 바쁘실텐데..

언제 소구점을 찾고, 언제 소재까지 제작하며, 언제 A/B테스트도 진행하긴 어렵습니다..


아래 연락처로 연락 주시면 상담 및 소재 제작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부담 없이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


2939013384_1736484248.6576.png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soyoung2569@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