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트리
조소영 마케터
2025-02-13

조회수 : 376

댓글 0

마케팅 KPI

네이버 스토어 관심고객 증대 및 다 채널에서의 구매전환 확보

집행 성과

-

집행내용

- 카테고리 별 주력 상품 노출 극대화 및 전략 수정을 통한 roas 개선

- 벌크 상품의 적정 입찰가 등록을 통한 cvr 및 cpa 단가 개선

- META에서의 주력 상품 집중 운영을 통한 다 채널에서의 구매 전환 극대화

검색광고마케터1급

성과 책임지고 높여드리겠습니다

분석, 성과, 소통, 기획 등등등... 무엇하나 절!대! 빠지지 않습니다

댓글

0

조소영 마케터의 광고 상품 소개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soyoung2569@ampm.co.kr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