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비바스튜디오

작성자 유호준
작성일 2023.02.02
조회수 895
thumb-nail

업종

광고 주제

검색광고, 배너광고, SNS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구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마케팅 KPI

ROAS 증가

집행매체

네이버, 메타

집행성과

3분기 대비 4분기 ROAS 218%p 개선

홈페이지

https://vivastudio.co.kr

운영전략

네이버

- 시즌, 신제품 발매 등 이슈 사항을 반영한 소재 구성으로 유입 유도

- 자사 및 자사 관련 검색어 세팅을 통해 잠재고객 이탈 방지


메타

-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오프 등 시즌 이슈 기간 내 발생하는 메가 트래픽 확보를 위한 도달 및 상기도 캠페인 운영

- 특정 시즌, 신제품 출시에 따라 인지도 + 전환 + 리타겟 그룹 믹스 운영을 통한 브랜딩 + 전환 동시 제고

- 매체 이용 의도에 따라 상이한 광고 피로도 고려하여 플랫폼 & 지면 별 TnD 구성

- 픽셀 기반 여러 리타겟팅 광고 세팅을 통해 전환 유도

- 다양한 구성의 소재 사용을 통해 매체 내 제품에 대한 매력도 파악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키워드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키워드 광고를 진행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자사 분석과 시장 이해입니다!
이를 기반으로 키워드를 추출하고 효율적인 전략을 제시합니다. 

자사에 대한 이해가 되어있어야, 키워드 전략을 구축할 때 가장 중요한 메인키워드를 분류하고
그에 따른 세부키워드 전략까지 진행할 수 있습니다. 

댓글

0

이전글
샵아모멘토
2023.02.02
다음글
주봉정보시스템
2023.02.02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soyoung2569@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