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구A사 검색광고 제안사례

이현아 마케터
2025-02-25
조회수 : 352
댓글 0
1 / 10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100만원 - 500만원
마케팅 KPI
전환매출액 증대
잠재고객
전체
20~24 25~29 30~34 35~39 40~44 45~49 50세 이상
광고 집행기간
1년 이상
브랜드 런칭 기간
12개월 이상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월검색량 700건
집행 전
ROAS200%
집행 후
ROAS300%
개요
스토어 상태 점검부터 광고 전략까지
집행내용
검색광고를 통해 유입되어 구매가 일어나기 위해서는 랜딩페이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스토어내 썸네일이미지 변경부터 상세페이지 구성까지 수정이 필요한 부분 제안, 자사의 베스트 제품이면서도 단가가 저렴한 상품을 선별하여 핵심키워드를 발굴하여 검색광고 운영
댓글
0
이현아 마케터의 광고 상품 소개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