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전시회 제안매체 운영안
작성자 이현아
작성일 2025.03.01
조회수 195
1 / 15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집행매체
검색광고 배너광고 SNS광고
업종
공공기관
예산
500만원 - 1,000만원
마케팅 KPI
전시회 관람객 방문 유도
잠재고객
전체
20~24 25~29 30~34 35~39 40~44 45~49 50세 이상
집행기간
1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기간
6개월 이상~12개월 미만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월검색량100건미만
집행 전
월검색량100건미만
집행 후
제안 후 미집행
개요
전시회를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는 구글,메타,네이버 매체 구성으로 제안
집행내용
브랜드명 검색 시 전시회 사이트 유입 유도를 위한 브랜드검색광고,
영상을 활용한 유튜브 도달 극대화, 대중적인 플랫폼을 활용한 메타광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