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트 제작 M사의 퍼포먼스 개선 사례
작성자 이상민
작성일 2025.03.11
조회수 153
1 / 6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집행매체
검색광고
업종
가구/인테리어
예산
100만원 미만
마케팅 KPI
ROAS 극대화, 전환 극대화
잠재고객
전체
25~29 30~34 35~39 40~44 45~49 50세 이상
집행기간
3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기간
6개월 이상~12개월 미만
개요
성과 별 키워드 / 광고 그룹 / 캠페인 관리
집행내용
* 개선 전략
파워링크: 성과가 떨어지는 키워드 / 그룹 OFF 처리 및 성과가 좋은 키워드 입찰 상향 조정
쇼핑검색광고: 제외키워드 관리, 성과가 떨어지는 상품 OFF 처리, 성과가 좋은 상품 입찰 상향 조정
* 이관 전/ 후
파워링크: ROAS 2.8배 상승, CPA 30% 감소
쇼핑검색광고: ROAS 1.8배 상승, CPA 15% 감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