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 업체 M 광고 운영안 제안서

작성자 이정택
작성일 2025.05.19
조회수 21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집행매체
검색광고 동영상광고
업종
유통/쇼핑몰 식품/음료
예산
1,000만원 - 5,000만원
마케팅 KPI
ROAS 200%
잠재고객
전체
전체 15세 미만 15~19 20~24 25~29 30~34 35~39 40~44 45~49 50세 이상
집행기간
1년 이하
브랜드 런칭기간
12개월 이상
집행 전
ROAS 70%
집행 후
ROAS 360%
개요
검색광고 키워드별 그룹 세팅, 디멘드젠 전환 관리를 통한 유입 경로 분석 후 이타률 방지를 위한 캠페인 세팅과 소재 개선
집행내용
기존 검색광고의 개선점 파악
- 타겟에 맞는 캠페인 세팅 계획 수립

디맨드젠 캠페인은 이커머스에서 효율이 우수한 지면이지만, 스마트스토어의 경우 스크립트 삽입이 불가하기에 최대한 [타겟팅] 부분에서 승부를 보는 것이 必
해결방안 :  타겟팅 정교화 → 관심 유저만에게 노출 → 질 높은 유입 확보
하여, 구글애즈 내에서 '한우' 및 '식품'과 가장 연관도가 높은 타겟 위주로 세팅 진행
전환 가능성 높은 사용자 중심의 ‘관심 기반 도달’ 수립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sundam0405@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