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하는 '맞춤 타겟'에게만 광고를,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내 광고를 원하는 소비자 그룹에게 전달하고 싶으신가요?
불필요한 광고 노출로 인한 광고비 누수를 막고 자사의 제품을 '구매 의향'이 있는 '맞춤 타겟' 에게
전달하기 위해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잠재고객 관리의 '맞춤 타겟' 기능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맞춤 타겟이란?
'맞춤 타겟'은 이용자의 관심 분야 및 주제에 관련된
콘텐츠 이용 행태를 기반으로광고를 노출하는 타게팅 기능입니다.
광고주는 브랜드 또는 제품과 관련된 다양한 키워드를 자유롭게 입력하여 맞춤 타겟을 생성하고,
이를 광고 그룹의 잠재고객 타겟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맞춤 타겟 기능의 이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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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정밀한 타게팅
입력한 키워드 기반으로 관심 있는 고객에게만 광고 노출 가능 -
* 광고 효율 향상
관심 있는 사용자에게만 도달하기 때문에 CTR, 전환율 상승 -
* 광고 예산 절감
불필요한 노출을 줄여 효율적인 예산 운영 가능 -
* 업종 제한 없음
교육, 여행, 건강기능식품, 뷰티, 생활용품 등 다양한 업종에서 활용 가능
맞춤 타겟 설정 하기
STEP 1) 잠재고객 관리 > 맞춤 타겟 > + 맞춤 타겟 등록
✅ 키워드 추천 도구 간단 요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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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대 5개 키워드를 쉼표(,)로 구분해 입력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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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관 키워드를 추천받고,
월간 검색 수(PC/MO)도 함께 제공합니다. -
정렬 기준: ① 연관도 높은 순
② 월간 검색 수 많은 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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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입 키워드
검색광고 등 네이버 유입 경로 기준,
노출수 높은 순으로 확인 가능
맞춤 타겟을 써야 할까?
디지털 광고 환경에서 누구에게 광고를 보이느냐는 성과의 핵심입니다.
‘맞춤 타겟’ 기능은 기존의 검색광고 키워드를 그대로 활용할 수 있어 브랜드의 핵심 메시지를 유지하면서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로 효율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3-Sentence Insight
디지털 캠페인의 성공은 클릭 수보다 '정확한 도달'에서 시작됩니다.
'정확한 도달'을 위한 전략적 광고 수립이 광고 성과와 직결 될 것입니다.
광고 효율을 높이고자 한다면, 지금 바로 ‘맞춤 타겟’을 전략적으로 활용해 보세요.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맞춤 타겟 기능에 대한 상세한 내용,
퍼포먼스 마케팅에 관한 문의 사항은 개인적인 문의 주시면 성실히 임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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