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온, 어떨 때 진행하면 좋을까?

작성자 윤지원
작성일 2025.05.07
조회수 166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광고컨설팅 5팀 윤지원 마케터입니다.

 

오늘은 모비온 광고를 어떨 때 진행하면 좋을지 설명해 드리려고 합니다.

 


1. 리타겟팅을 활용하여 이탈자를 잡고 싶을 때

광고 유입은 많은데 구매 전환이 일어나지 않거나, 장바구니에 담고 나가거나 상세페이지만 보고 떠난 고객이 많을 때 모비온 광고를 진행하면 좋습니다.

방문 이력, 장바구니 이탈, 구매 미완료 고객 등을 세분화하여 해당 고객에게 상품 정보를 반복적으로 노출시키면 재방문 유도 및 전환율 상승에 직접적인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2. 유저 타겟팅을 활용하여 신규 고객을 확보하고 싶을 때

유저 타겟팅은 비슷한 관심사를 가진 사람들에게 광고를 노출하는 방식으로 신규 고객을 확보할 때 유용합니다. 정밀한 타겟팅이 가능하기 때문에 불필요한 예산 낭비를 줄이면서도 전환 가능성 높은 고객을 끌어올 수 있습니다.

 

 

3. 국내 매체에 더 많이 노출시키고 싶을 때

모비온의 또 다른 강점은 국내 프리미엄 매체 연동입니다. 언론사나 커뮤니티 등 우리가 평소에 자주 보는 사이트들에 자연스럽게 배너 광고로 노출이 되기 때문에 브랜드 인지도를 쌓고 자연스러운 클릭을 유도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모비온은 신규 고객 유입,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함께 고려할 수 있는 광고 플랫폼입니다. 정교한 타겟 세팅과 매체 믹스 전략이 잘 맞는다면 광고 효율을 빠르게 끌어올릴 수 있습니다.

모비온 광고를 시작하고 싶으시거나, 업종에 맞는 맞춤 전략이 필요하시다면 AMPM 글로벌 윤지원 마케터에게 문의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마케터자격이수

브랜드의 매력을 발견하는 전략형 마케터

업종이 같아도 타겟이 다르고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가 다르면 광고도 달라져야 합니다!
남들 다 하는 '복붙' 광고가 아니라 우리 브랜드만의 '진짜' 광고.
브랜드의 매력을 발견하는 전략형 마케터. 저와 함께 하시죠 : )

Tel : 02-6049-4155 (직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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