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개월이면 개선됩니다. - 구강관리업종 D사 성과개선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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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재현 마케터
2025-07-30

조회수 : 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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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양재현입니다.


오늘도 저번 성과사례로 말씀드린,

구강관리업종 D사 집행 간에 생긴 인사이트를 공유드리고자 합니다.


처음 보신 분들은 하기의 포스팅 내용들을 순차적으로 확인 후,

금일 포스팅을 읽으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1. 첫번째 포스팅 (클릭)

2. 두번째 포스팅 (클릭)

3. 세번째 포스팅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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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집행 간 주간 데이터 : 53% ~ 161%


1) 1주차(7/1~7/7) ROAS : 53.42 %

2) 2주차(7/8~7/14)  ROAS : 111.04 %

3) 3주차(7/15~7/21)  ROAS : 160.83 %

4) 6월 ~ 7월간의 변화 : 78% -> 110.65%



집행 간 리뷰 :

1) 첫 광고집행이라 이전 데이터가 없어, 성과지표가 좋지 않았음.

    -> 데이터에 따른 전략 수정을 통해 보완 > 다음 달 지표가 기대되는 상황


2) 목표 ROAS 200%에서 최대 250%까지 맞추는 것을 목표하여,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마케팅 퍼널/인사이트 제시



■ 집행 간의 인사이트 및 추가 보완점

- 여전히 아쉬운 클릭률로 인해, 썸네일 변경 요청

- 전환성과를 높이기 위해, 상세페이지 추가 피드백 진행

- 광고 성과 제품에 연계할 수 있는 패키징 상품 진행에 따른 데이터 확인


   ㄴ> 클릭률/전환율이 개선됨을 확인한 뒤, 예산 증액 예정



===


마케팅에는 정답이 없지만, KPI 달성이라는 답을 위해

데이터 및 시장 현황을 직접 확인하면서

끊임없이 가설들을 도출해야합니다.


그리고 현실 가능성을 판단하여 진행하고,

만약을 대비하는 방안 또한 준비되어야 합니다.


저와 같이 1) 능동적인 태도와 2) 업종에 대한 이해도 및 경험이 있는 마케터와의 협업은

브랜드의 매출 증대와 지속 가능한 성장으로 함께 나아갈 수 있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하기의 내선번호나 양재현 마케터 페이지를 통해

연락주시면 컨설팅 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내선번호 : 02-6049-4636

카카오톡 ID : rgvd56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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