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양재현입니다.
오늘도 저번 성과사례로 말씀드린,
구강관리업종 D사 집행 간에 생긴 인사이트를 공유드리고자 합니다.
처음 보신 분들은 하기의 포스팅 내용들을 순차적으로 확인 후,
금일 포스팅을 읽으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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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집행 간 주간 데이터 : 53% ~ 161%
1) 1주차(7/1~7/7) ROAS : 53.42 %
2) 2주차(7/8~7/14) ROAS : 111.04 %
3) 3주차(7/15~7/21) ROAS : 160.83 %
4) 6월 ~ 7월간의 변화 : 78% -> 110.65%
집행 간 리뷰 :
1) 첫 광고집행이라 이전 데이터가 없어, 성과지표가 좋지 않았음.
-> 데이터에 따른 전략 수정을 통해 보완 > 다음 달 지표가 기대되는 상황
2) 목표 ROAS 200%에서 최대 250%까지 맞추는 것을 목표하여,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마케팅 퍼널/인사이트 제시
■ 집행 간의 인사이트 및 추가 보완점
- 여전히 아쉬운 클릭률로 인해, 썸네일 변경 요청
- 전환성과를 높이기 위해, 상세페이지 추가 피드백 진행
- 광고 성과 제품에 연계할 수 있는 패키징 상품 진행에 따른 데이터 확인
ㄴ> 클릭률/전환율이 개선됨을 확인한 뒤, 예산 증액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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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 및 시장 현황을 직접 확인하면서
끊임없이 가설들을 도출해야합니다.
그리고 현실 가능성을 판단하여 진행하고,
만약을 대비하는 방안 또한 준비되어야 합니다.
저와 같이 1) 능동적인 태도와 2) 업종에 대한 이해도 및 경험이 있는 마케터와의 협업은
브랜드의 매출 증대와 지속 가능한 성장으로 함께 나아갈 수 있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하기의 내선번호나 양재현 마케터 페이지를 통해
연락주시면 컨설팅 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내선번호 : 02-6049-4636
카카오톡 ID : rgvd56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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