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률 1% 개선하면, 다음은 000입니다. - 수산물 업종 S사 성과개선 사례

양재현 마케터
2025-08-13
조회수 : 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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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양재현입니다.
오늘은 저번 글에 이어 수산물 업종의 성과사례에서
도출한 인사이트를 공유드리겠습니다.
■ 광고주정보
- 광고 KPI : 매출액 1,000만원 달성
- 운영 매체 : 네이버 검색광고
- 월 예산: 200만원
■ 클릭률 개선
- 전월 동기간 대비(7/1~12) 1.4% -> ~ 2.41% 개선
<7월 데이터 (7/1 ~ 12)>
<8월 데이터 (8/1 ~ 12)>
■ 다음 개선 방향성
1. 상세페이지
1) 클릭률 개선 전, 전환율 : 10%대
2) 클릭률 개선 후, 전환율 : 7%대
이를 보완하고자 고객에게 신뢰를 줄 수 있는 요소가
미비하다는 것을 파악하였고. 구매를 유도할 수 있는
상세페이지 기획 및 적용을 통해 전환율 개선 목표.
2. 외부 유입 증가
상세페이지의 전환율 보완 후,
네이버 GFA 배너 광고를 통한
신규 유입 및 리타겟팅을 진행 예정
===
사실 마케팅에는 정답은 없지만, KPI 달성이라는 답을 위해
데이터 및 시장 현황을 직접 확인하면서 끊임없이 가설들을 도출해야합니다.
그리고 현실 가능성을 판단하여 진행하고, 만약을 대비하는 방안 또한 준비되어야 합니다.
저와 같이 1) 능동적인 태도와 2) 업종에 대한 이해도 및 경험이 있는 마케터와의 협업은
브랜드의 매출 증대와 지속 가능한 성장으로 함께 나아갈 수 있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하기의 내선번호나 양재현 마케터 페이지를 통해
연락주시면 컨설팅 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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