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양재현입니다.
드디어(?) 1개월만에
수산물 업종 성과 개선을 위한
1개월 진행 결과가 나왔습니다
전주의 글에서는 8월 성과에 대한
■ 광고주 정보
<의뢰 내용>
- 광고 KPI : 매출액 1,000만원 달성
- 운영 매체 : 네이버 검색광고
- 월 예산: 200만원
- 운영 매체 : 네이버 검색광고
- 실제 월 사용 예산 : 200만원 -> 177만원 (광고비 절감)

[성과사례 인사이트]
<클릭> 네번째 글 : 수산물 업종 8월 성과 미리보기 - 수산물 업종 S사 성과개선 사례
<클릭> 세번째 글 : 제품 원가 상승 시 대응하는 방법 - 해산물 업종 S사 성과개선 사례
<클릭> 두번째 글 : 클릭률 1% 개선하면, 다음은 000입니다.
<클릭> 첫번째 글 : 해산물 업종 S사 성과개선 사례
[관련 인사이트]
<클릭> 제철 해산물 제품으로 네이버 검색광고, 매출 상승시킨 비결
<클릭> 제철 참소라 브랜드 알리기 - GFA(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 Meta 활용
■ 전월 대비 중점 포인트
1. 클릭률 개선 (1.77% -> 2.37%)
노출 수는 유사했으나,
노출 지면 관리 및 제외 키워드 설정 등을 통해
클릭수가 늘어나면서 수치 개선
하지만 클릭수가 늘어남에 따라,
이탈 고객들도 발생한다는 문제점을 확인하여,
상세페이지 기획 및 제작 중
2. 전환수 4% 증가
전환수가 높아진 것에 만족하지 않고 전환율 복구 시,
외부 노출도(배너 광고)를 높여 매출액 증대 목표.
3. 전환매출액 상승 (약 28.6% 상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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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 마케팅에는 정답은 없지만, KPI 달성이라는 답을 위해
데이터 및 시장 현황을 직접 확인하면서 끊임없이 가설들을 도출해야합니다.
그리고 현실 가능성을 판단하여 진행하고, 만약을 대비하는 방안 또한 준비되어야 합니다.
저와 같이 1) 능동적인 태도와 2) 업종에 대한 이해도 및 경험이 있는 마케터와의 협업은
브랜드의 매출 증대와 지속 가능한 성장으로 함께 나아갈 수 있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하기의 내선번호나 양재현 마케터 페이지를 통해
연락주시면 컨설팅 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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