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생 스마트스토어 상위노출 진입히기
안녕하세요
온라인 마케팅하면 가장 접근하기 쉬운 매체는 네이버 인데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요즘 많은 사람들이 투잡으로 할 정도로 아직도 인기가 많은데요.
신생 스마트스토어의 상위노출 진입하는방법!
잘 모르거나 어떻게 활용할지 모르겠다며 쉽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상위노출이 왜! 중요하냐면?!
제일 먼저 눈에 띄어야 소비자가 혹 할 수 있기에
많은 광고주들이 노출경쟁을 하는 것이랍니다!
상위노출의 방법을 잘 활용한다면 선 순환의 매출 증가를 보실 수 있습니다!
* * * * *
상위노출의 방법은 간단한데요!
당연히 좋은 제품의 적합도 x 인기도 x 신뢰도 면 올릴 수 있다는 거!!
다들 아는 뻔한 내용이 아닌 신생 스마트스토어들에게 가장 필요한 정보
그건 바로 3가지 방법으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 * * * *
1. 프로모션 : 할인쿠폰 / 리뷰이벤트
클릭을 유도하여 신규 고객을 유치하는 데 효과적이고, 소비자의 구매욕구를 자극하여 판매량을 증가
소비자들에게 혜택을 제공하면 재구매를 유도하고 고객 충성도 높임.
2. 쇼핑검색광고
SEO, 검색최적화 관리 : 쇼핑검색광고로 노출/유입증가 -> 고객 소비 전환효과.
TIP. 품질지수 빠르게 확보해 광고 클릭당비용을 낮춤.
3. DA(배너) 광고
특히 많이 사용되는 메타 광고를 통해 자연스러운 형태로 노출 ( 피드, 스토리, 탑색탭)을 이용하며
머신러닝을 활용해 타겟을 확보하고 이후에 리타겟팅 공략.
* * * * *
스마트스토어에 유입되는 소비자는 분명한 목적이 있어 들어 올 경우가 많아요!
최대한 키워드 별로 노출 시킬 수 있겠금
정교하고 세부적인 타겟팅으로 소비자들의 전환과 매출까지 올 수 있는
문구와 이미지, 링크인 확장소재를 꾸며서 주목도를 높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기에 전략적인 키워트 세팅이 필요합니다.
특히 네이버 는 광고 예산 비용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고,
이 모든 결과에 대한 성과를 편리하게 분석하고 단위별 로 보고서를 작성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죠!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판매가 어려우시거나 어디서부터 진행을 해야 할지 고민 중이시라면
마케팅 전문가와 함께 고민해 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문의 사항이나 광고상담은 연락 주시면
광고주님이 원하시는 부분을 시원하게 도와드리겠습니다~
아래 확인해 주세요!
↓↓↓↓↓
마케터의 다른 인사이트가 궁금하다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