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업종 소재 효율 이거면 성공!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송선영 마케터입니다!
요즘 뷰티업종 경쟁이 포화 상태라 고민이 많으신 대표님들이 있으실 것 같아
광고 소재에 대한 내용을 가져와 봤습니다!
이렇게 시장이 포화가 될수록 더욱더 광고 소재가 광고 효과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끼치기 때문에
중요하게 신경 써야 하는 부분인데요
그럼 어떤 소재를 써야 효율이 좋게 나오는지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소비자들은 이벤트나 할인에 매우 민감합니다.
실제로 광고를 집행해 보았을 때 이쁘고 고급스러움이 들어간 소재도 좋지만
'오늘 마지막 특가' '40%할인' '1+1특가' 등의 문구가 들어간 소재들이 클릭률이 매우 높았습니다.
뿐만 아니라 제품의 전후 비교 영상이나 제품 효과를 강조하는 소재도 클릭률이 높았습니다.
단순히 이미지나 영상을 사용하는 것 보다 '모공 박멸' 과 같은 구체적인 문구가 같이 들어가면 더 좋습니다!
그리고 연령에 따른 타겟팅으로 밈을 활용한 광고 문구나 요소를 활용하면
소비자들이 광고에 더 오래 머물게 하는 흥미를 유발시킬 수 있는데요!
연령대가 낮으면 요즘 트렌드에 맞는 밈, 연령대가 높은 타겟층이면
드라마나 영화의 대사들을 사용하면 클릭률이 높아질 것입니다.
신뢰도가 높은 후기도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사용자의 후기를 보며 잠재고객은 구매의사를 결정하기 때문에
안전 기관에 인증을 받았다거나, 비타민 90% 함유 같은 수치 데이터로 신뢰도를 높여
이러한 후기들을 소재에도 녹여서 잠재고객들의 욕구를 높여야 합니다.
이러한 메타 소재 요소들을 활용하여
주기적인 업데이트와 타겟 맞춤형 메시지로 광고 성과를 높여야 합니다!
하지만 가격비밀링크 소재 같은 경우는 단기성으로 매우 좋은 효율이 있지만
장기적으로 진행할 시 브랜드 이미지가 저렴해 보일 수 있기 때문에 적당히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메타 소재는 타겟에 따른 여러 테스트를 진행해야 더 좋은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에
세팅하는데 복잡하고 처음이시라면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
이와 관련되어 궁금하시거나 어려우시다면 아래 번호로 문의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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