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FA광고로 매출 올리기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송선영 마케터입니다!
오늘은 GFA광고 왜 해야 하는지 말씀드리겠습니다!
그동안 몇몇 대행사나 주변에서 GFA가 성과가 잘 안 나오는 광고라고 치부한 걸 들은 적 있으시죠?
전혀 아닙니다. 바로 눈에 보이는 광고 수익률이 드라마틱한 기대보다는 장기간으로 보아 제품이 소비자를 계속 따라가기 때문에 성과가 나올 수 밖에 없습니다.
GFA는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로 성별, 연령, 지역, 관심사, 디바이스 등 다양한 타겟팅 조합을 통해
잠재 고객들을 빠르게 찾아내 광고를 집행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자체에서 운영하는 배너 광고이기 때문에 네이버 모바일 메인은 물론, 스마트채널, 서브 및 밴드 등에 광고를 게재 하여 광고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GFA에 신규 타겟팅 기능이 생겨 더 정밀한 타겟팅이 가능해졌습니다.
스마트스토어, 브랜드스토어 내 장바구니, 찜한상품 , 구매 등 특정 이벤트를 발생시킨 사용자를 타겟팅 하며 이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리타겟팅을 진행 할 수 있게 된거죠
이 말은 우리의 광고가 클릭을 받는 것이 중요하다는 건데요!
그러려면 사람들이 혹할만한 광고 소재가 필요합니다. 좋은 소재를 제작하는 방법은 딱 하나입니다.
타겟들의 생활을 미리 엿보아야 합니다. 30대 여성 뷰티 타겟이라면, 30대 여성들은 요즘 화장품을 살 때 우선순위가 어떤 것이고, 어떤 것이 고민이 있는지 알아야 합니다. 브랜드 페이지를 보면서 소구점을 찾아 소재를 제작하는 것도 좋지만 나라면 이 광고를 보고 살까? 라는 생각으로 타겟들이 원할 것 같은 소구점에 맞춰서 만들어야 합니다.
이렇게 GFA 운영 시 타겟 모수들을 모으고, 리타겟팅과 소구점이 최적화된 소재를 통해 운영하면 원하는 ROAS대로 매출이 자동대로 따라와 줍니다!
GFA 광고에 대해 궁금하시거나 운영하는데 어려움이 있으시다면 아래 번호로 문의해 주세요!
무료 계정 분석 및 컨설팅까지 1:1로 도와드리겠습니다. 지금까지 AMPM글로벌 송선영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