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온의 타겟팅, 다른 배너와 어떻게 다를까?

작성자 송선영
작성일 2025.02.28
조회수 73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마케터 송선영입니다 


이번에는 모비온의 타겟팅에 대해 설명하려고 합니다





모비온은 국내 최대 규모의 네트워크 광고 플랫폼으로, 정밀한 타겟팅이 가능한 매체입니다 


그러면 모비온의 타겟팅은 다른 배너와 어떻게 다를까요? 


1. 유사 키워드 매칭 

모비온은 자체 데이터베이스를 활용하기 때문에 유사 키워드를 기반으로 한 정교한 타겟 매칭이 가능합니다. 

이는 광고주가 원하는 타겟에 더 효과적으로 도달할 수 있는 기대효과가 있습니다 


2. AI, 빅데이터 기반 매칭 

모비온은 고도화된 AI 기술과 빅데이터를 활용하여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광고를 노출시키기 때문에 더 정확한 타겟팅이 가능합니다 


3.리타겟팅 

모비온은 특히 리타겟팅 광고에 강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용자가 이전에 본 상품의 썸네일을 노출시키는 등의 기능을 통해

높은 ROAS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특징들로 인해 모비온은 다른 배너에 비해 더 정교하고 효과적인 타겟팅이 가능하며, 특히 자사몰을 운영하는 업체나

장기적인 광고 전략을 구사하는 광고주들에게 적합한 매체입니다 


이와 관련해서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아래 번호로 문의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thdtjsdud22@ampm.co.kr
전화문의
02-6049-4640
평일 09시~18시(점심시간 12시~13시)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