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CPI (Cost Per Impression)

작성자 오영준
작성일 2024.04.12
조회수 7

"CPI (Cost Per Impression)" (이)란?

"Cost Per Impression"의 약어인 "CPI"는 마케팅과 광고 분야에서 광고가 1회 노출되는데 드는 비용을 나타내는 지표입니다. 인상(Impression)은 광고가 사용자에게 노출된 횟수를 의미합니다. 광고 캠페인의 효율성과 비용 대비 효과를 평가하는 데 사용되며, 광고비를 합리적으로 관리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

0

이전글
CCL
2024.04.12
다음글
CPL
2024.04.12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vwnfflv91@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
전화문의
02-6049-4272
평일 09시~18시(점심시간 12시~13시)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
마케터 소개보기
정윤주 AE
TEL. 02-6049-4272
E-mail. vwnfflv91@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