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입찰가중치

작성자 이다예
작성일 2024.03.28
조회수 10

"입찰가중치" (이)란?

입찰가중치란 광고주의 전략에 따라 광고 영역별 입찰가를 조절하는 장치입니다. ​ 입찰가중치는 특정 상품의 광고 영역별 우선순위를 나타내며 광고주는 이에 따라 입찰가를 조절하게 되는데요. 예로 키워드 입찰가가 1,000원이라고 했을 때 모바일이 150%, PC가 50%라면 모바일의 경우는 입찰가가 1,500원 PC의 경우는 입찰가가 500원으로 진행됩니다. 입찰가중치 설정을 통해 중점적으로 광고를 집행할 영역과 그렇지 않은 영역을 효율적으로 관리하시길 바랍니다.
마케터자격이수

결과로 증명하는 마케터 이다예

광고 왜 하시나요? 원하시는 결과를 얻기 위해 하시는거죠?
결과로 증명하는 마케터 이다예입니다.

광고를 진행하시며 겪으신 어려움, 궁금증 모두 해소해드리겠습니다.
언제나 문의 주시면 신속하고, 친절한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

댓글

0

이전글
체류시간
2024.03.28
다음글
유입비용
2024.03.28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vwnfflv91@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
전화문의
02-6049-4272
평일 09시~18시(점심시간 12시~13시)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
마케터 소개보기
정윤주 AE
TEL. 02-6049-4272
E-mail. vwnfflv91@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