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가중치
작성자 이다예
작성일 2024.03.28
조회수 10
"입찰가중치" (이)란?
입찰가중치란 광고주의 전략에 따라 광고 영역별 입찰가를 조절하는 장치입니다.
입찰가중치는 특정 상품의 광고 영역별 우선순위를 나타내며
광고주는 이에 따라 입찰가를 조절하게 되는데요.
예로 키워드 입찰가가 1,000원이라고 했을 때
모바일이 150%, PC가 50%라면
모바일의 경우는 입찰가가 1,500원
PC의 경우는 입찰가가 500원으로 진행됩니다.
입찰가중치 설정을 통해 중점적으로 광고를 집행할 영역과 그렇지 않은 영역을 효율적으로 관리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