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노이즈마케팅

작성자 이주영
작성일 2024.04.08
조회수 10

"노이즈마케팅" (이)란?

노이즈마케팅이란 품질이나 내용, 서비스 등과는 상관없이 부정적 혹은 긍정적인 이슈 거리를 의도적으로 조성하여 구설수에 오르도록 함으로써 소비자들의 관심을 끄는 마케팅 기법이다. 노이즈마케팅과 스트라이샌드 효과를 혼동할 수 있는데, 마케팅을 저해하거나 인위적으로 삭제 또는 검열하려는 시도로 인해 오히려 그 정보가 더 널리 퍼지는 현상을 스트라이샌드 효과라고 하기 때문에 노이즈마케팅과 혼동해서는 안 된다.
# 스트라이샌드 효과,어그로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Google / SNS 전문, 이주영 마케터

아무리 봐도 어려운 구글,
자꾸만 반려되는 SNS,

이주영 마케터가 해결과 성과까지 !

댓글

0

이전글
노출
2024.04.08
다음글
네이티브 광고
2024.04.08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vwnfflv91@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
전화문의
02-6049-4272
평일 09시~18시(점심시간 12시~13시)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
마케터 소개보기
정윤주 AE
TEL. 02-6049-4272
E-mail. vwnfflv91@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