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니치 마케팅

작성자 김지윤
작성일 2024.04.12
조회수 5

"니치 마케팅" (이)란?

'틈새시장'이라는 뜻을 가진 말로서 시장의 빈틈을 공략하는 새로운 상품을 잇따라 시장에 내놓음으로써, 다른 특별한 제품 없이도 셰어(share)를 유지시켜 가는 판매전략입니다. 예를 들면 양념류에서는 마늘, 생강 등을 원료로 한 과립 양념제품 / 유제품에서는 모유, 우유 등에 알레르기 반응을 보이는 유아용 분유, 세제의 경우에 부분세탁이나 드라이클리닝식 세제 등이 니치 마케팅의 일종입니다.
검색광고마케터1급SNS광고마케터마케터자격이수

더이상 의미 없는 광고비 낭비는 그만!

성장만을 위한 마케팅 방법을 제안드립니다.

더 많은 이들이 원하는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클라이언트와 함께하겠습니다.

댓글

0

이전글
검색 엔진 마케팅
2024.04.12
다음글
그로스해킹
2024.04.12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wldbs1132@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