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니치 마케팅

작성자 김지윤
작성일 2024.04.12
조회수 63

"니치 마케팅" (이)란?

'틈새시장'이라는 뜻을 가진 말로서 시장의 빈틈을 공략하는 새로운 상품을 잇따라 시장에 내놓음으로써, 다른 특별한 제품 없이도 셰어(share)를 유지시켜 가는 판매전략입니다. 예를 들면 양념류에서는 마늘, 생강 등을 원료로 한 과립 양념제품 / 유제품에서는 모유, 우유 등에 알레르기 반응을 보이는 유아용 분유, 세제의 경우에 부분세탁이나 드라이클리닝식 세제 등이 니치 마케팅의 일종입니다.
검색광고마케터1급SNS광고마케터마케터자격이수

더이상 의미 없는 광고비 낭비는 그만!

성장만을 위한 마케팅 방법을 제안드립니다.

더 많은 이들이 원하는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클라이언트와 함께하겠습니다.

댓글

0

이전글
다각화 전략
2024.04.12
다음글
뉴메릭 마케팅
2024.04.12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wldbs1132@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