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윤 마케터
로그인
인사이트
마케팅 용어
경쟁사 분석
작성자 박인수
작성일 2024.04.12
조회수 5
"경쟁사 분석" (이)란?
경쟁사 분석: 직간접적인 경쟁업체를 파악하고 연구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직접 경쟁업체는 동일한 대상 고객에게 유사한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며, 간접 경쟁업체는 다른 솔루션을 제공하지만 여전히 동일한 고객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기업입니다.
# 경쟁분석
검색광고마케터1급
GAIQ구글애널리틱스
SNS광고마케터
AMPM글로벌 박인수
광고 상담
처음 광고를 집행하시는 분
광고를 집행하고 있지만 틀이 안잡혀 있는분
크리에티브한 광고도 필요하지만
데이터 확인과 이를 통해 개선 하는 체계를 잡아야 꾸주한 성장을 할 수 있습니다.
문의주시면 이러한 성장할 수 있는 체계 구축을 도와드리겠습니다!
02-6049-4143
댓글
0
이름
비밀번호
댓글 등록
목록
이전글
다각화 전략
2024.04.12
다음글
광고점유율
2024.04.12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wldbs1132@ampm.co.kr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마케터 소개보기
김지윤 AE
김지윤 AE소개
|
인사이트
|
영상교육
|
포트폴리오
|
질문답변
|
광고상담
|
우수사례
TEL. 02-6049-1148
E-mail. wldbs1132@ampm.co.kr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실시간
채팅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