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다이내믹 프라이싱

작성자 김지윤
작성일 2024.04.12
조회수 5

"다이내믹 프라이싱" (이)란?

제품·서비스 가격을 일률적으로 정하지 않고 유동적으로 바꾸는 가격 전략으로, 실시간 수요·공급을 반영한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이는 정보통신기술(ICT) 발전으로 실시간 수요·공급 파악이 가능한 데이터를 갖추게 되면서 점차 외식, 유통, 공연업계 등으로 그 적용 분야가 확산되고 있습니다.
검색광고마케터1급SNS광고마케터마케터자격이수

더이상 의미 없는 광고비 낭비는 그만!

성장만을 위한 마케팅 방법을 제안드립니다.

더 많은 이들이 원하는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클라이언트와 함께하겠습니다.

댓글

0

이전글
관계 마케팅
2024.04.12
다음글
검색 광고
2024.04.12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wldbs1132@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