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고객 경험

작성자 박인수
작성일 2024.04.12
조회수 7

"고객 경험" (이)란?

고객 경험(CX)은 마케팅 에서부터 영업, 고객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구매 여정의 모든 지점에서 기업이 고객과 소통하는 방법을 뜻합니다. 큰 그림에서 봤을 때, 고객 경험은 고객이 브랜드와 맺는 모든 상호 작용의 총합을 말합니다.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SNS광고마케터

AMPM글로벌 박인수

처음 광고를 집행하시는 분
광고를 집행하고 있지만 틀이 안잡혀 있는분

크리에티브한 광고도 필요하지만
데이터 확인과 이를 통해 개선 하는 체계를 잡아야 꾸주한 성장을 할 수 있습니다.
문의주시면 이러한 성장할 수 있는 체계 구축을 도와드리겠습니다!

댓글

0

이전글
다이렉트 마케팅
2024.04.12
다음글
관계 마케팅
2024.04.12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wldbs1132@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