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치 강의 APP 'S'사 브랜딩 전략 제안 사례
작성자 최조원
작성일 2024.07.18
조회수 600
1 / 5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집행매체
검색광고 배너광고 SNS광고 바이럴광고 동영상광고 모바일광고
업종
교육/취업
예산
1,000만원 - 5,000만원
마케팅 KPI
자사 쿼리수 2배 증대, 모집 인원 증대
잠재고객
여성
집행기간
1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기간
6개월 이상~12개월 미만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네이버 쿼리수 970
집행내용
해당 업체의 경우 영어 스피킹 강의 앱으로, 보통 강의를 수강하는 수강생의 경우 한번 시작한 강의를 쉽게 바꾸지 않는 성향이 있는 점을 고려하여,
지속적으로 매체 풀을 넓혀 신규 모집수 증대는 필수적. 다만, 현재 해당 에듀테크 시장의 경우 브랜딩이 중기 그 이상의 업체들이 다수 포진해있어,
자사는 꾸준히 자사만의 차별화된 포인트로 브랜드 인지도 확대시키는 전략을 제안.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