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애견 업종
작성자 김지효
작성일 2024.08.13
조회수 3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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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세 내용
집행매체
검색광고 배너광고 SNS광고 바이럴광고 동영상광고 모바일광고
업종
생활/리빙 반려동물
예산
1,000만원 - 5,000만원
마케팅 KPI
전환 증대
잠재고객
전체
20~24 25~29 30~34 35~39 40~44 45~49 50세 이상
집행기간
1년 이하
브랜드 런칭기간
12개월 이상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월간 검색어 수 3,000
집행 전
1. 여러 브랜드 및 캠페인을 운영 중인 상태여서 상품 랜딩이 맞지 않거나 전환수가 찍히지 않는 등의 다소 어지러운 운영.
2. 비효율적인 노출 매체 운영으로 광고비 누수
3. 상품 확장 소재 및 찜수 , 구매건수 미노출
4. 소량 키워드 운용 → 개선 필요
집행 후
1. 검색광고 내에 해당되는 브랜드끼리 정리 진행과 전환 추적ㅇ
2. 보고서 분석 후, 광고비 누수 방지
2-1. MO/PC 분리 운영 및 자사명 분리 운영
3. 상품 확장 소재와 찜수, 구매건수 모두 노출로 전환율 UP↑
4. 키워드 발굴하여 쓸 수 있는 많은 키워드 셋팅 진행
개요
누수 광고비 3~400만원 가량 줄이고 매체 확장, 전환 매출액 상승 기여, ROAS +150%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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