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세트 브랜드 T사, 온라인광고 운영 제안사례
작성자 김지윤
작성일 2024.08.20
조회수 111
1 / 8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집행매체
검색광고
업종
생활/잡화
예산
100만원 - 500만원
마케팅 KPI
제품 판매량 증대 및 매출볼륨 확대
잠재고객
전체
30~3435~3940~4445~4950세 이상
집행기간
1년 이상
브랜드 런칭기간
12개월 이상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2,000
개요
네이버 쇼핑검색광고에서의 광고 최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