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업종 W사 사례

작성자 조현영
작성일 2025.04.23
조회수 84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집행매체
SNS광고
업종
병원/건강
예산
100만원 - 500만원
마케팅 KPI
자사몰 매출 증대 및 신규 회원가입수 증대
잠재고객
전체
40~44 45~49 50세 이상
집행기간
3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기간
6개월 이상~12개월 미만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2000
집행 전
인지도 및 트래픽 캠페인에 집중된 운영으로, 전반적인 데이터 상으로도 타 건기식 브랜드보다도 낮은 전환/CTR/ROAS 수치 제품의 주 구매연령대를 파악하지 못한 연령 타깃 설정 유사타깃 및 관심사 타깃 활용 부족
집행 후
트래픽 캠페인 기준 649원 >> 480원 트래픽 캠페인 기준 0.58% >> 0.69% 이전 집행 ROAS 대비 52.17% 증가
개요
자사몰 전환 매출 증대
집행내용
1.KPI가 전환 및 ROAS 증대인 만큼, 판매 캠페인에 집중하는 캠페인 운영

2.타깃 활용
-
각 제품마다 효율 타깃이 다르므로, 제품마다의 최고의 타깃 발굴에 집중하여 진행
3.고효율 소재 발굴을 위해 제품별, 타깃별 소재 확보에 집중
GAIQ구글애널리틱스

데이터 분석력 + 창의적 기획력 = 조현영

광고는 감이 아닌, 데이터와 전략이 만드는 성과입니다.

1. 데이터 분석 + 크리에이티브 기획 = 최적의 광고 솔루션 제공
2. 소비자 행동 패턴 분석, 성과 중심의 맞춤형 광고 전략 실행
3. 전환율과 ROAS 극대화를 목표로 하는 마케팅 지향

광고 성과로 증명하는 마케터, 조현영입니다

첨부 파일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wldbs1132@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