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없이 B2B 마케팅 방법
안녕하세요 광고 퍼포먼스2본부 1팀 정태하 AE 입니다!
요즘 많은 사람들이 광고를 진행하면서
랜딩페이지 즉 자사몰, 스마트스토어 등 없이도 광고를 희망하시는 분들이 있어 연락드렸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진행했을 때 결론부터 말하면 가장 중요하게 사용되는 것은
SNS 입니다.
물론 전략적인 한계는 있지만 지금 당장의 광고 그리고 초기 투자에 대한 두려움 떄문에
많이들 바로 홈페이지 제작을 망설이시는 분들이 있어 이러한 방식으로 광고를 진행하시는 TIP을 담아 왔습니다.
우선 SNS의 경우 구조적으로 모바일에 최적화 된 플랫폼이지만 그 만큼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페이지는
요즘 실무자들이 거의 대부분 가지고 있는 매체입니다.
키워드의 광고의 경우 SEO 최적화 또한 중요하지만 CPC 입찰금으로 순위를 정할 수 있는 매체(네이버 검색광고)가 있기에
사용 또한 가능합니다.
B2B 특성상 SNS를 통해서도 정보 탐색은 요즘 원활하게 이루어지기 때문에 브랜드의 사전 인지 또한 필요합니다.
그러면 저희는 새로운 전략을 만들어야 합니다. 그중에서 필요한 전략중 하나는
링크트리를 이용한 명확한 CTA 중심으로 유도 해야 합니다.
SNS 페이지 안에 피드안에는 브랜드 및 기업이 보여줄 수 있는 내용들을 함축적으로 보여주고
바로 거기서 리드를 확보할 수 있는 링크트리를 이용해
구글폼을 통한 리드 수집
PDF 파일을 통한 회사 소개서 및 기업 설명서
를 나타내는 것이 좋습니다.
더 많은 전략을 원하시는 경우
편안하게 연락주시면 광고에 대한 컨설팅 및 진단 또한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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