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에 대한 광고 어떻게 해야하지..?

작성자 갈동선
작성일 2023.08.23
조회수 641

안녕하십니까!  AMPM 글로벌 일 잘하는 마케터 갈동선입니다.


오늘은 스포츠 관련 제품 및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광고하는 방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스포츠 관련 광고주님들이 살펴보시면 도움이 될 수 있으니 끝까지 놓치지 마세요 :)


효과적으로 스포츠 제품 및 서비스를 광고하려면 다양한 전략과 접근법

활용하여 제품을 타겟 시장에 소개하고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어내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에 맞는 매체를 사용하여 광고를 진행해야 합니다.




1. 타겟 시장 분석


스포츠 제품 및 서비스는 원하는 타겟이 명확하게 나타나기 때문에 연령대, 성별, 관심사를

명확하게 파악하여 어떻게 노출해야하는지, 그들의 니즈와 원하는 속성을 이해해야합니다.





2. 강력한 시각적 콘텐츠 활용


스포츠 제품 서비스는 시각적인 측면이 중요합니다.

제품의 역동적인 이미지와 비디오를 사용하여 실제 사용 상황을 보여주고

제품의 장점과 기능을 시각적으로 강조해보세요.




3. 스토리텔링


제품이나 서비스 주변에 스토리를 빌드하여 소비자들과

감정적으로 연결되도록 도와줍니다이야기를 통해 제품이 어떻게

개인의 스포츠 경험을 향상시킬 있는지를 전달하세요.




4. 바이럴 광고


관련된 스포츠 이벤트나 대회를 협찬함으로써 제품을 노출 및 체험하고

관심있는 사람들과 상호작용할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스포츠 분야의 인플루언서와 협업하여 제품을 소개하는 것도 매우 효과적입니다.

그들의 팔로워들에게 제품을 알릴 수 있으며, 인플루언서의 신뢰도와 영향력을

활용하여 더 많은 사람들에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스포츠 제품 및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광고하는 방법을 살펴보았는데요

다음에도 더욱 유익하고 재밌는 내용을 가지고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일 잘하는 마케터 갈동선이였습니다 :)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wldbs1132@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