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 광고 5분만에 세팅하는 법
읽어보시고 모르시는 부분이 있으면 언제든 문의 주세요! 감사합니다 :)
오늘은 이렇게 메타 광고 세팅하는 법을 알려드렸습니다.
어느 하나라도 비활성화 되어 있으면 광고 미노출!
캠페인, 광고 세트, 광고 세 단계 중
각 단계에 맞춰 '매개변수' 설정 필요함.
- 메인 콘텐츠와 서브 콘텐츠 모두 노출 가능 "
- 동영상과 이미지 모두 사용 가능
" - 자연스러운 전환 유도 가능
6. 왜 광고 세팅을 해야 하는가?
5. 컬렉션 광고 형식
- 브랜드 스토리 노출 가능
- 여러 상품을 한번에 노출 가능
- 최대 10개의 콘텐츠 설정 가능
4. 슬라이드 광고 형식
- 고객 리타겟팅 가능
- 메신저를 보내는 사람의 관심 유도
- 바든 메시지함에도 노출 가능
3. 메신저 광고 형식
- 짧고 단순한 영상도 쉽게 가능
- 매월 최대 12억 5천만명에 노출 가능
- 빠른 속도로 브랜드 인지도 증대 가능
2. 동영상 광고 형식
- 상품 인지도 제고
- 신속한 광고 제작
- 사이트 유도
1. 사진 광고 형식
핵심요소 3가지, 시각적 요소, 광고 문안, 클릭유도 버튼
"광고소재 = 콘텐츠 형태"
5. 광고의 여러 형식
그대로 따라와주세요!
타겟설정 중요, 도달하려는 타겟의 특징을 잘 알아야합니다.
4. 광고세트 만들기
ODAX 광고 관리자에서 11개의 상위 수준 목표를 6개로 통합합니다.
통합된 캠페인 목표
캠페인 내의 광고는 목표에 맞춰 최적화 되기 때문입니다!
캠페인을 통해 달성하려는 결과 설정이 중요합니다.
캠페인 생성 단계에서는
캠페인 만들기
3. 광고 세팅하기
마케팅 목표, 도달 대상, 광고 노출 위치와 형식등을 자유롭게 설정가능
- 단계별 과정에 따라 광고 디자인 가능
3) 보다 전문적인 광고 세팅 가능
- 여러 계정에서 운영 된 광고의 성과를 보고서로 확인 가능하며 더 세부적인 광고 성과 확인 가능
2) 광고 성과 확인
- 여러 개의 광고를 한번에 수정하거나 세팅 가능
1) 여러 광고를 한번에 관리
광고를 모두 직접 관리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도구
2. 메타의 '광고 관리자'란?
복잡하다고 두려워하지 마세요 :)
일단 페이징의 탭 설명을 드리는 것이니
해당 페이지를 보실 수 있으실겁니다.
먼저 페이스북의 비즈니스 계정에 들어가보시면
"비즈니스 관리자 _광고주의 모든 자산을 관리하는 허브"
먼저, '비즈니스 관리자'에 대해 알아야 합니다.
메타플랫폼스에 광고를 세팅하기 위해서는
1. 메타플랫폼스 광고세팅법
쉽고 간단하게 5분만에 세팅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오늘은 메타 광고를
최서진 마케터 입니다 :)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최서진 마케터 입니다 :)
오늘은 메타 광고를
쉽고 간단하게 5분만에 세팅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1. 메타플랫폼스 광고세팅법
메타플랫폼스에 광고를 세팅하기 위해서는
먼저, '비즈니스 관리자'에 대해 알아야 합니다.
"비즈니스 관리자 _광고주의 모든 자산을 관리하는 허브"
먼저 페이스북의 비즈니스 계정에 들어가보시면
해당 페이지를 보실 수 있으실겁니다.
일단 페이징의 탭 설명을 드리는 것이니
복잡하다고 두려워하지 마세요 :)
2. 메타의 '광고 관리자'란?
광고를 모두 직접 관리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도구
1) 여러 광고를 한번에 관리
- 여러 개의 광고를 한번에 수정하거나 세팅 가능
2) 광고 성과 확인
- 여러 계정에서 운영 된 광고의 성과를 보고서로 확인 가능하며 더 세부적인 광고 성과 확인 가능
3) 보다 전문적인 광고 세팅 가능
- 단계별 과정에 따라 광고 디자인 가능
마케팅 목표, 도달 대상, 광고 노출 위치와 형식등을 자유롭게 설정가능
3. 광고 세팅하기
캠페인 만들기
캠페인 생성 단계에서는
캠페인을 통해 달성하려는 결과 설정이 중요합니다.
캠페인 내의 광고는 목표에 맞춰 최적화 되기 때문입니다!
통합된 캠페인 목표
ODAX 광고 관리자에서 11개의 상위 수준 목표를 6개로 통합합니다.
4. 광고세트 만들기
타겟설정 중요, 도달하려는 타겟의 특징을 잘 알아야합니다.
그대로 따라와주세요!
5. 광고의 여러 형식
"광고소재 = 콘텐츠 형태"
핵심요소 3가지, 시각적 요소, 광고 문안, 클릭유도 버튼
1. 사진 광고 형식
- 사이트 유도
- 신속한 광고 제작
- 상품 인지도 제고
2. 동영상 광고 형식
- 빠른 속도로 브랜드 인지도 증대 가능
- 매월 최대 12억 5천만명에 노출 가능
- 짧고 단순한 영상도 쉽게 가능
3. 메신저 광고 형식
- 바든 메시지함에도 노출 가능
- 메신저를 보내는 사람의 관심 유도
- 고객 리타겟팅 가능
4. 슬라이드 광고 형식
- 최대 10개의 콘텐츠 설정 가능
- 여러 상품을 한번에 노출 가능
- 브랜드 스토리 노출 가능
5. 컬렉션 광고 형식
6. 왜 광고 세팅을 해야 하는가?
" - 자연스러운 전환 유도 가능
- 동영상과 이미지 모두 사용 가능
- 메인 콘텐츠와 서브 콘텐츠 모두 노출 가능 "
각 단계에 맞춰 '매개변수' 설정 필요함.
캠페인, 광고 세트, 광고 세 단계 중
어느 하나라도 비활성화 되어 있으면 광고 미노출!
오늘은 이렇게 메타 광고 세팅하는 법을 알려드렸습니다.
읽어보시고 모르시는 부분이 있으면 언제든 문의 주세요!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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