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사 카카오 채널 메세지를 통한 재구매 활성화 전략
작성자 김지훈
작성일 2024.11.21
조회수 186
안녕하세요~!
여행사를 운영하시는 대표님들~!
혹시 카카오 채널 메세지 활용 하시나요??
여행사 업종의 경우에는 소비자들이
여행의 좋은 추억이 있다면, 이용했던 여행사를 이용하여서
재구매가 높은 업종인데요!
오늘은 카카오 메세지 활용 성공사례를 공유드리겠습니다~!
세부내용은 연락주시면 설명드릴게요!
댓글
0
안녕하세요~!
여행사를 운영하시는 대표님들~!
혹시 카카오 채널 메세지 활용 하시나요??
여행사 업종의 경우에는 소비자들이
여행의 좋은 추억이 있다면, 이용했던 여행사를 이용하여서
재구매가 높은 업종인데요!
오늘은 카카오 메세지 활용 성공사례를 공유드리겠습니다~!
세부내용은 연락주시면 설명드릴게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