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사 카카오 채널 메세지를 통한 재구매 활성화 전략

작성자 김지훈
작성일 2024.11.21
조회수 186

안녕하세요~!

여행사를 운영하시는 대표님들~!

혹시 카카오 채널 메세지 활용 하시나요??


여행사 업종의 경우에는 소비자들이

여행의 좋은 추억이 있다면, 이용했던 여행사를 이용하여서

재구매가 높은 업종인데요!


오늘은 카카오 메세지 활용 성공사례를 공유드리겠습니다~!










세부내용은 연락주시면 설명드릴게요!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SNS광고마케터

마케터로서 성과를 낸다는 것

마케터로서 성과를 낸다는 것은 참 정의하기에 따라 다른 것 같습니다. 

수억씩 광고비를 소진하는 광고주님의 roas를 올려도 봤고


이미 성과가 좋았던 브랜드의 광고를 가다듬으면서

최적화를 통해 윤활유 역할을 했던 경험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가장 뿌듯함을 느꼈던 경험은

아무것도 세팅이 되어있지 않던 상황 속에서,

1년 이상 광고를 운영하며, 대표님이 브랜드 운영을 하면서

생계가 이어질 수 있는 수준까지 광고 성과를 이룬 경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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