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모아골프
작성자 김은식
작성일 2024.07.03
조회수 365

업종
가구/인테리어, 부동산/건설, 게임/IT, 생활/리빙, 공공기관, 교육/취업, 금융/보험, 가전/디지털, 이벤트/행사, 병원/건강, 반려동물, 뷰티/미용, 전문/기업서비스, 패션/잡화, 유통/쇼핑몰, 스타트업, 스포츠/레저, 식품/음료, 어플리케이션, 엔터테인먼트, 여행/숙박, 음식점, 인쇄/출판, 인터넷/통신, 자동차, 프랜차이즈, 기타
광고 주제
검색광고, 배너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문의량 증가
집행매체
네이버GFA,파워링크, ADN, 모비온
집행성과
문의량 30% 증가
운영전략
<기존>
-GFA 전환추적 허가X
-네이버 파워링크 중복 키워드 설정
-MO,PC 구분X
-효울에 따른 분리X 입찰가 소진으로 계속되는 광고 중지
<이후>
-GFA 전환추적 신규 등록하여 설정완료
-MO,PC 구분
-검색어에 따른 고효율 저효율 구분 후 순위 및 입찰가 조정
-자사 및 중복 검색어 분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