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오미네
작성자 이정우
작성일 2024.07.08
조회수 227
업종
패션/잡화
광고 주제
검색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ROAS 200% 이상 달성
집행매체
네이버
집행성과
ROAS 357% 달성
운영전략
생활용품 및 리빙박스 판매 업체
<운영전략>
- 네이버 SA 세부키워드 세팅 후 입찰가 상시 조정
- 다양한 연령 / 성별 / 소재 / 문구 A/B 테스트 진행 후 소재 컨디션 최적화
- 입찰 순위 유연하게 조정하여 과소진 방지
- 전환키워드에 집중하여 클릭률 및 전환률 관리 위한 메인키워드 그룹 생성하여 맞춤관리
<성과>
- ROAS 357% 달성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