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베러조이

작성자 이다예
작성일 2024.07.15
조회수 453
thumb-nail

업종

패션/잡화

광고 주제

검색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전환 매출 볼륨 상승

집행매체

네이버 검색 광고

집행성과

매출 볼륨 상승

운영전략

1. 기존 광고 세팅의 경우 PC / 모바일 분리 없이 입찰 가중치로 세팅

=> 정확한 입찰가 설정을 통한 광고비 누수 방지를 위해 PC / 모바일 분리 운영


2. 메인 제품 선정 필요

=> 메인 제품 선정하여 예산 집중 운영


3. 확장 소재 변경

=> 후킹포인트가 잘 드러나지 않은 확장 소재 변경




댓글

0

이전글
메종246
2024.07.15
다음글
쁠랑드지
2024.07.15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wldbs1132@ampm.co.kr